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Total 10건 1 페이지
  • Q. 보약&해독 자꾸만 피곤하고 지쳐요. 어떻게 하죠?

    OECD 국가의 1인당 연간 근로시간을 보면 대한민국이 당당히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스로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세계 꼴찌 수준이네요.


    많이 일할수록 아프고 피로해지는 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만성피로증후군”이란 병명도 있지만 굳이 그런 병명을 붙이지 않아도 과도한 업무로 인한 육체적 피로, 무한 경쟁이 주는 정신적 피로에 찌든 사람들은 너무나 많습니다.


    an_img05.jpg


     


    피로를 푸는 가장 좋은 방법은 ‘푹 쉬는 것’이지만 요즘 같은 세상에 한번 푹 쉬겠다고 했다가는 계속 푹~~ 쉬게 될지도 모르니 쉬기도 어렵습니다. 일은 해야 하고 쉴 수는 없고 몸은 피곤하고 정말 방법이 없는 걸까요?


    최선이 아니면 차선의 방법을 택하시면 됩니다. 각종 비타민, 건강기능 식품 등이 유행이지만 전통적으로 기력을 회복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는 데는 한약만한 것이 없습니다.


    저희 한의원은 공진단(拱辰丹), 경옥고(瓊玉膏), 경옥환(瓊玉丸), 녹용보약, 수험생보약, 청간해우탕, 간해독 등 피로회복에 뛰어난 다양한 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분께 가장 적합한 처방을 해드리겠습니다. 


    an_img06.jpg


     

  • Q. 보약&해독 만성피로의 진행. 피로도 치료가 필요한가요?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의 피로는 병입니다.


    만성피로는 각종 질병의 발생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건강까지 악화시켜 삶의 질을 심각하게 떨어트리는 증상입니다.


    an_img07.jpg


    반드시 만성 피로는 치료받아야 합니다!

  • Q. 보약&해독 최고의 보약! 해우소한의원의 공진단의 효능은?

    해우소 공진단(拱辰丹), 두말할 필요 없이 정말 좋은 보약입니다.


    홈쇼핑이나 약국에서 파는 공진단이 아닙니다. 천연사향이 들어가지 않은 공진단은 공진단이 아닙니다.


    원방 그대로 천연사향을 정량 넣어서 정성껏 제조했습니다.

  • Q. 보약&해독 무병장수의 명약! 경옥고, 경옥환의 효능은?

    경옥고, 경옥환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인체의 활력을 보강하고 허약한 기관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는 명약입니다.


    an_img09.jpg

  • Q. 보약&해독 공부는 체력순! 수험생 보약.

    파김치가 된 채로 진료실에 들어오는 학생들을 볼 때면 참 마음이 아프고 어른으로서 미안해집니다.


    ‘공부=좋은 대학=성공!’ 이라는 등식이 안타깝고 속상하지만 현실을 외면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그저 옆에서 격려해주고 도와주는 것으로 위안으로 삼아 봅니다.


    인생은 성적순이 아니지만 공부는 체력이 좋아야 합니다.


    허약 체질, 수면 부족, 학원 뺑뺑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떨어진 체력 회복에는 한약이 참 좋습니다.


    또한 머리를 많이 쓰는 수험생들에게는 체력 증진 외에도 머리를 맑게 해주고 마음을 편히 해주는 한약이 도움되며 과민성대장증후군, 소화불량, 설사-변비 등의 질환이 학업에 지장을 줄 때는 해당 질환을 반드시 치료해야 합니다.

  • Q. 보약&해독 간 피로를 풀어주는 청간해우탕! (알콜성지방간. 숙취 해소. 만성 피로)

    청간해우탕(淸肝解憂湯)은 간독성을 해독하고 간 기능을 개선시켜 간의 피로를 풀어주는 독창적인 처방으로 많은 임상사례와 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뛰어난 치료제입니다.


    특히 만성피로, 지방간, 알콜성 간질환, 간수치 개선, 숙취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sub1_graph7.jpg

  • Q. 보약&해독 음주로 인한 간손상을 치료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음주 과다로 인해 발생하는 알콜성 지방간, 알콜성 간염 등은 한의학적으로 간에 습열(濕熱)이 누적되어 생기는 증상입니다.


    저희 한의원의 간해독, 청간해우탕 등으로 치료가 잘 될 수 있습니다.


    an_img12.jpg


    지방간 자체는 아주 위험한 질환은 아닙니다만 그림에서 보듯이 간이 나빠지고 있다는 신호이며 치료를 안 하고 방치를 하면 심각한 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꼭 !!! 치료 하십시오. 

  • Q. 보약&해독 간해독의 원리는?

    간해독이란?


    간해독 치료는 간단히 말하면 쓸개즙의 분비와 배설을 촉진하는 치료입니다. 쓸개즙은 크게 두가지 역할을 하는데 지방을 소화하는 역할과 간에 있는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쓸개즙의 분비와 배설이 활발해지면 간에 있는 찌꺼기들이 몸 밖으로 잘 배출되어 간을 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의학적으로는 기름진 음식, 불규칙한 식사, 음주, 과로 등으로 인해 발생한 간의 습열을 배출시켜주는 치료입니다.


    an_img10.jpg


    간해독이 필요한 이유


    음주, 흡연, 나쁜 음식, 과도한 약물 복용 등으로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이면 간은 이를 처리하기 위해 무리하게 일을 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만성피로, 숙취, 소화불량, 입냄새, 피부트러블, 두통 등의 증상과 지방간, 고지혈증, 비만 등 각종 성인병이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따라서 간을 해독하고 깨끗한 상태를 만들어주면 이러한 다양한 증상들이 개선, 예방되는 것입니다.


     


    an_img11.jpg

검색


오시는길 아이콘 오시는길 전화상담예약 아이콘 전화상담예약 치료사례 아이콘 치료사례 치료후기 아이콘 치료후기

해우소한의원

개인정보 취급방침

닫기